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름다운 실내디자인을 위한 팁과 기법

카테고리 없음

by 햄스터꿀꿀 2020. 6. 14. 19:50

본문


아름다운 실내디자인을 위한 팁과 기법



당신은 당신의 집을 위해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도움을 구하는 수백만의 사람들 중 하나인가? 당신은 혼자와는 거리가 멀고, 이 도움이 되는 기사는 당신에게 다양한 디자인 요소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시작하는 방법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룸 디자인에서는 다양한 질감과 패턴이 잘 통한다.


다양한 질감이 실내에서 흥미와 깊이를 만들어 내는 반면, 무늬는 나무 가구나 유리창과 같은 매끄러운 조각과는 대조를 이룬다.


보다 현대적인 디자인을 위해서는 텍스처와 패턴을 사용해야 한다.




너의 공간이 얼마나 밝은지 생각해봐.


만약 방에 창문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방이 동굴처럼 느껴지지 않도록 밝은 색조의 페인트 색이나 벽 덮개를 선택해야 한다.




주방 조리대를 교체할 때, 일반적으로 인기 있는 것을 항상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전통적인 화강암이 매우 인기가 있지만, 나무, 코르크, 콘크리트와 같은 다른 재료들도 또한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이 길로 가면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집에 독특한 외모를 만들어 낼 것이다.




모든 요소를 살펴봐야 한다.


좋은 방의 열쇠는 가능한 한 가장 좋은 방법으로 액센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바닥을 교체하거나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기 보다는 테마에 따라 장식, 캐비닛 손잡이, 창문 처리, 비품을 고를 수 있다.




다음 인테리어 프로젝트를 계획할 때는 잡동사니를 빼라.


너무 많은 가구나 액세서리는 당신의 방을 실제보다 비좁고 작게 보이게 할 수 있다.


더 좋은 선택은 방에 선택된 가구 몇 개만 배치하고 당신의 열린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다.




벽난로를 올바르게 장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맨틀에 있는 물체가 균형 잡힌 모습을 보이도록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맨틀이 불균형하다면, 그것은 당신의 전체 방의 모양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어떤 형태의 컬렉션을 만드십시오.


컬렉션은 당신이 꾸미고 있는 어떤 물건이든 최소한 세 가지 이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컬렉션은 세 개의 꽃병들로 구성될 수 있다.


세 장의 그림도 소장품이다.


전시회에 그것들을 함께 넣으면 방문객들과 이야기하기에 좋은 감동이 될 것이다.




사용 가능한 공간을 확장하려면 가정의 잡동사니를 줄이십시오.


저장 장치를 가져와 사용하십시오.


아이들의 장난감을 들 수 있는 물건이든, 서류 작업을 할 수 있는 새 캐비닛이든, 창고는 방을 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작은 상자는 모든 것이 흩어져 있는 경우보다 훨씬 더 많은 자유 공간을 남긴다.




지역 깔개는 어떤 종류의 방에서도 좋은 추가물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양탄자의 크기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방의 공간이 크면, 일정하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 또한 큰 양탄자를 구하라.


작은 방은 작은 크기의 양탄자가 가장 잘 어울린다.




집을 디자인하기 위해 특별한 잡지나 전문직 종사자가 필요해서는 안 된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직업 윤리와 약간의 인내심이다! 당신이 방금 읽은 충고는 당신이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