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르신들이 즐길 수 있는 케어 프리 펫

카테고리 없음

by 햄스터꿀꿀 2020. 6. 14. 19:52

본문


어르신들이 즐길 수 있는 케어 프리 펫



결국 당신은 노화의 영향으로 굳어지고 그것은 당신의 삶을 변화시킬 것이다.


우리는 노화의 영향을 늦추기 위해 일을 할 수 있다.


이 글에는 오늘 시작할 수 있는 멋진 조언이 담겨 있어, 나이가 들면서 발생할 수 있는 심각한 문제를 다루지 않아도 된다.




노화에 관한 한 숫자에 대한 걱정은 그만두어라.


나이나 몸무게나 다른 숫자에 너무 신경을 쓰면 정말 중요한 것에 정신이 팔리기 너무 쉽다.


전문가들이 그런 것들을 관찰하고 여러분이 즐기는 것에 집중하도록 하라.




건강한 노화를 위해서는 건강한 관계를 만들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역사회에서 더 활동적인 사람들은 더 오래 살고 더 건강하다.


즐거운 인연으로 가장 큰 혜택을 받으려면, 비밀을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들과의 친숙함에 영향을 주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단순한 숫자 이상이니 나이나 키 같은 것에 연연하지 마라.


의사들은 체중과 키 같은 것에 집중하기 위해 많은 돈을 받는다.


나이, 몸무게, 외모로 사는 것은 중요한 사건과 기회를 놓치게 할 수 있다.




균형 잡힌 식단은 건강과 행복에서 나이를 먹는 열쇠가 될 수 있다.


곡물, 섬유질, 야채, 과일로 가득 찬 식단을 먹도록 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지방을 멀리하도록 하라.


이와 같은 식단은 노화 과정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연료를 제공할 것이다.




나이에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7시간에서 9시간의 수면 주기의 이완 효과 외에도 호르몬의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일 밤 적당한 수면을 취하면 덜 짜증이 나고 삶에 더 몰두하게 될 것이다.




나이가 들면서 어느 정도 능력을 잃는 것은 당연하다.


우리 모두는 더 이상 스스로를 돌볼 수 없는 나이에 도달한다.


이때 양로원에 입주할 양로원을 결정하는 것이 신중할 수도 있다.


요양원이나 요양원 생활은 당신의 이상적인 상황이 아닐 수도 있지만, 가능한 최선의 선택일 수도 있다.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직 종사자들은 노화의 모든 영역에서 특별히 훈련을 받고 있으며, 뛰어난 건강관리와 동반자 관계를 제공할 수 있다.




개인적인 손길로 당신의 집을 당신의 집으로 만드세요.


나이가 들어도 인생 사정은 우리가 영원히 집으로 부를 것이라고 믿었던 곳에서 떠나게 만들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집으로 이사했다면, 여러분을 환영하고 편안하게 해주는 특별한 것들을 여러분의 생활 공간 주변에 사용하라.




새로운 친구들은 삶에 신선함을 가져다 준다.


그것은 당신을 활력을 유지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인생의 어떤 나이와 단계에든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다.


옛것과 새것 모두 우정은 길고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인생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은 때때로 자신을 즐기는 것을 기억하는 일이다.


나이가 들면서 자녀들과 함께 했던 것처럼 인생의 이정표를 즐길 시간을 만든다면, 아이들에 닿았을 때와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에는 노화 과정의 일부 부정적인 측면을 감속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력한 조언은 물론, 우리가 그들의 존재를 알아차리기 전에 다른 사람들을 그들의 궤도에 서게 할 수 있는 조언이 담겨 있다.


지금 당장 물건을 손에 들고 앞으로의 노후를 대비해 생활습관을 바꾸기 시작하십시오.


나이를 먹는 것이 불편함의 원천이 되어서는 안 되며, 노화가 여러분을 이런 식으로 느끼게 하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 된다.